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팁들

저는 오히려 사람을 만났을 때

사람 수만큼 삶이라도 그 부담하는 만남이 있을 것이고 이런 거 다 저런 거 다 말씀드리겠지만 사람 사이에 만나면 정말 알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오히려 사람을 만났을 때 완전 안 좋은 상태 어떤지랑 결혼도 안 내가 직장 생활하면서 모아둔 걸로 작은 방 하나 얻어서 시작해서고 아무리 머리를 굴려봐도 이건 완전 운명 또는 운이 아닌가 생각합니다만 저는 이런 것이 찾아와 뜻이 다른 분들도 언젠가는 다른 방식으로 다른 만남이 또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기 자신을 괜찮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오히려 사람됨을 스스로 숨기다 매물 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자신이라는 쓸데없이 촘촘한 필터를 제공하고 나도 사람것 그대로 받아들이 졌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것보다 전 요리를 잘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좋아 보이더라구요! 예전에는 외모나 더 관심 많이 갔었는데 이전 그거는 그러려니 하고 자기 자식을 위해 그리고 상대방을 위해 요리를 즐겁고 하는 사람들이 좋게 생각합니다. 생긴게 아무리 그렇다 하더라도 요리를 꾸준하게 한다면은 좋아보이기도 하겠지요 요리하는 모습을 뒤에서 지켜보고 있으면 한번 안아주고 싶은 생각이들것입니다.

앞으로 어떤 생활이 이어지고 어떤 일들이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수 있고 좋은 사람들과의 삶이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생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