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몇 주만에 노트북을 켜보니 검은화면이 보이더라구요. 후레쉬 비춰보고 확인해 본 결과 로그인창이 보이는 걸 보니 액정 파손 보다 백라이트가 고장난 것 같은데 무상기간이 9월 달까지라 백라이트가 나가기 좋은 노트북 몇 군데 넓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떨어뜨린 직후 노트북 프레임 맡겨 줬을뿐 어떤 이상도 없었는데 하지만 이런 전적 때문에 수리를 받을 수 없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백라이트 교체를 맡겨야 할 것 같은데 사설로 가야 할지 아니면 공식 서비스 센터로 가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 기간이 남아 있다면 아수스에서 받아야 하는데 어차피 사설센터 가봐야 부품이 있느냐인데 제가 볼 때 사서 센터 넣고 와 술술 가야 하니까 차라리 센터에서 받는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비용은 아수스 센터 부탁해 살 수도 있기 때문에 부품을 고려한다면 어느 것이 더 틀려 할지 판단할 수 있겠지요! 부림 깨졌다는 것 같은데 원인은 끄고 떨구고 몇 달간 아무 이상 없었거든요.
그러나 떨어뜨린 직후 노트북 프레임 맡겨 줬을뿐 어떤 이상도 없었는데 하지만 이런 전적 때문에 수리를 받을 수 없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백라이트 교체를 맡겨야 할 것 같은데 사설로 가야 할지 아니면 공식 서비스 센터로 가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 기간이 남아 있다면 아수스에서 받아야 하는데 어차피 사설센터 가봐야 부품이 있느냐인데 제가 볼 때 사서 센터 넣고 와 술술 가야 하니까 차라리 센터에서 받는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비용은 아수스 센터 부탁해 살 수도 있기 때문에 부품을 고려한다면 어느 것이 더 틀려 할지 판단할 수 있겠지요! 부림 깨졌다는 것 같은데 원인은 끄고 떨구고 몇 달간 아무 이상 없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