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팁들
디자인 바꾸고 나서 이렇게 저렇게 모니터를!
하늘과다리
2020. 8. 24. 09:18
안경 같은 경우 바꾼다고 했어 달라질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비슷한 디자인들만 쓰다가 다른 디자인 바꾸고 나서 이렇게 저렇게 모니터를 바르다보면 다르게 보이는 경우가 있는가 싶은 경우가 있는지 안경점 가니까 안경테 일반적인 테랑 각도가 달라서 그렇다면 환경을 살짝 펴서 각도변경 하고 나와서 보면은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주차 때문에 전에 사용하던 렌즈가 그리고 절개가 다른 종류의 렌즈에 착용해서 그릇 수도 있는데 그렇게 더웠어 따라 다르지만 대게 며칠 정도 되면은 적응이 되더라고요. 그 이상 진행되면 렌즈 교체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안경 잠을 바꾸고 안경을 잘 못 맞추는 것 같은데 예전에 환경을 어느 정도 할 때 그때 압축 잘 해 보았는데 같은 안경점에서 이번에 합격했더니 어둡게 잘 안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비싸게 하지 않는 이상 고압 출근 안 되는가 싶어서 환경을 괜찮은 거 할 때 안경점에서 해 주는 대로 압축을 하는데 두껍지만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이래저래 참고에 본다면 아무래도 모니터를 볼 때 안경을 통해서 본다면 어느 정도 차이가 있게 되지 않나라는 부분이 생각되더라구요.


물론 개인에 따라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부분이만큼 정상적이지 않게 시선이 보여진다면 아무래도 모니터 쪽이나 안경 쪽으로 생각을 해 봐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