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꼴사

순살치킨vs뼈있는치킨 선택은!!

제가 지금 아침겸점심으로 치킨 시켜먹을라카는데..
멀 먹는게 좋을까여??-_-;;
 
제가 맨날 순살만 먹었는데
인터넷에보니 무슨..안좋은 이야기들이 많은거 같아서 --
 
글구 순살이 살이 더 많아보이는데
의외로 뼈있는치킨이 살이 더 많다네요?ㅋㅋ
 
여러분의 선택은??

 

 

순살 잘보면 껍데기만 튀겨진 것도 있어요.
발라 먹는 귀찮음이 있지만 저라면 일반 뼈있는 치킨이 낫습니다.
닭다리는 잡고 뜯는 맛이 있어야죠.

 

 

순살이 아무래도 뼈가 없다 보니까,
닭 1마리를 고스란히 갖다 주는게 아니라고 하더군여
맛은 뼈있는게 더 나은 거 같네여;;
근데 전 뼈 발라먹기 귀찮아서 순살 시켜먹어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