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헤드셋하고 마이크 단자를 메인보드에 직접 연결

요즘은 헤드셋하고 마이크 단자를 메인보드에 직접 연결하는 것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근데 뭘 메인보드에 연결하는 건가요?? 케이스에 있는 것은 다 꼽아줬는 데... 잘 모르겠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오른쪽에 있는 검은색 4가지는 케이스 앞면에 있는 USB 와 IEEE1394 을 쓰기 위해 메인보드와 연결하는 케이블입니다. 
케이스 앞면 단자에 보시면 USB 와 IEEE1394 가 있을겁니다. 그것을 쓰시 위해서는 메인보드와 연결해야되는데 그걸 연결하는 케이블입니다. 

 


케이스 앞면 단자 USB 와 IEEE1394 를 쓰실려면 연결하시고 안쓰실려면 연결 안하시면됩니다. 연결하는 곳은 메인보드 메뉴얼을 보시면 나와있습니다. 

 

또한 왼쪽에 있는 잭 2가지는 하나는 스피커 하나는 헤드셋(마이크) 인것 같습니다. 이것 역시 마찬가지로 앞면 단자에 있는 스피커 와 헤드셋(마이크) 기능을 사용할때 

연결하는 잭입니다. 저 잭은 사운드 카드에 연결해서 쓰시면됩니다.

 

 

이 문제 정말 간단하게 해결 했습니다. 집에 있는 이어폰 케이스 앞에 단자에 연결해보니
소리 아주 잘나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