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동물

저렇게 백분율로 표시해서 엄청 차이나는

nvidia 에서도 베타 금방나오긴했는데 ati처럼 엄청난 상승은 없고 조금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좀 하락하는 증세가 있길래 다시 정식버젼으로 돌아왔습니다.

      
       
뭔가 나오긴 나오려나 보내요

  
오늘 무슨 베타버젼 다운할수있다고 뜨던데 ㅇㅁㅇ..
  
저도 이 기사 보고 어제 7850 질렀습니다.

가격이 벌써 21만원까지 떨어진...

아마 조금더 떨어진다고 하던데..., 못기달....
  


요즘 가장 핫한 글픽카드는 7950인듯요 다발라버리는 점수!!
오버까지하면 정말 가성비킹왕짱이 되는듯합니다 ㅋㅋ
  
저렇게 백분율로 표시해서 엄청 차이나는 듯 보이지만 기준이 gt640이라 실제 큰 성능차는 없을듯 보이네요.
  
12.12 베타도나왓더군요 참고로 12.11에 , AMD 가 주관하는 프로그램 12.11 까지[용량 10메가이하] 를깔면 효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