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영상

약간 다른게 옆에 있다보면 기회는 얼마든지!

그런데 이러다 안되면 친구사이도 멀어지는겁니다.
너무 성급 해 하지마세요. 옆에 있다면보면 기회는 생깁니다.

원래 세상 일이 다 그렇죠 뭐 때도  "근데 이러다 잘못 되면."  처럼요 

그렇다고 해서 그대로 계속 놓아둔다고 해서 어느 날 갑자기  "어머 나 될 거 같아 내가 알아서 되어줄게"  이러지도 않으니까요.

 

 


 

 

제 생각은 약간 다른게 옆에 있다보면 기회는 얼마든지 온다는겁니다.
남녀사이에 친구는 존재하지 않으니깐요.

 

뭔가 제가 쿨하지 못한 우물쪼물 하는 모습을 많이 보입니다..
좀.. 여자가 그남자 남자가 보기에 어때? 하고 물어보면 그냥 저는 대답을 하죠..

 

 


니가 아깝다.. 다른남자 만나는게 어떠냐.. 하지만 그남자가 좋다는데...

제가 좋아한다는 티를 많이 내기도 했고 고백도 했었는데요.. 뭔가 저를 안봐주는 슬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