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 시즌5 기대하며..

브레이킹 배드 시즌5

1시즌 보다가.. 4시즌까지 몰아서 보게 되었네요..

주인공인 화학 선생님 암에 걸리자..

자기가 죽고난후 가족들을 위해..마약 제조를 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 되는데...

하루만에 몰아서 보게 되었네요..

ㅋㅋ 내용은 직접 보시길 권합니다.

잘 알려진 미드가 아닌거 같아서..

못보신분들도 의외로 있으시라 생각되네요...

4시즌까지 현재 방영된 상태이고.. 5시즌도 2012년도에 곧 방영 예정이라네요..

 

주인공인 워터 화이트 화학선생님...  차분하고..조심스럽고..

뒤로 갈수록 과감한 행동을 서슴치 않죠..

 

 

요분과는 4시즌에 본격적인 대결을..

 

 주인공과 동서 지간은 마약 단속반

 초반부터 주인공 과 동업을 하면서..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핑키맨...ㅋㅋ

 마약단속반 아저씨 마누라..

 전문적인 뒷처리 담당하는..마이크...4시즌때..어떻게 되었는지

안나오던데.. 5시즌에 나오지 않나 싶네요.. 

 굿맨 변화사..

 주인공 와이프

주인공 아들..

 

대충 출연자들입니다..

한시즌이 끝날수록...마약 제조하는 과정과..환경이 규모가 점점 커지는데...

5시즌 너무 기대됩니다.

 

근데 주인공 암걸려서..얼마 못산다고..햇는데..

ㅋㅋ 총쏘고..폭발물 만들어 터트리고..

무슨 첩보원같은 활동 많이 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