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영상

푹 빠져있던곡 몇곡이 어렴풋이~

저스틴 팀버레이크!! 얼마만에 들어보는 이름인지..ㅋㅋ
추억을 되새겨주셔서 고맙슴니다!ㅎㅎ
오랜만에 여러가지 곡들 찾아들어봐야겠어요.


푹 빠져있던곡 몇곡이 어렴풋이 떠오르네요.
어릴 때 어무이께서 틀어줬던 팝송이 20년도 더 지난 지금까지 여운이...


그쵸~저도 어릴적 부모님 차 탈때마다 들어왔던 곡들이 계속 기억에 남고 그 노래 들을때마다 추억에 잠기는거 같아요.ㅎㅎ


추억의 팝송도 소중히 잘 듣겠습니다~^^
너무 고맙슴니다!
가장 좋아하는 여가수 입니다.
Barbra Streisand - Woman in Love ( Lyrics )
네이버까지, 친절한 답변 고맙습니다.ㅎㅎ


제가 즐겨듣는 노래중에는 여가수가 두명뿐이라서 완전 희귀해요..ㅋㅋ
여가수 짱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