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40인치로 스타하면 시저탱크가 주먹만 하죠?

40인치로 스타하면 시저탱크가 주먹만 하죠?

1080으로 하면 주먹만 하겠죠 ㅎㅎ..

 

Uhd 해상도로 게임하니깐 이것도 새로운 맛이네요.

조만간에 fhd로도 한번 시연해보겠습니다..

40인치는 너무커서 멀찌감치 떨어져서 해야겠군요..

웹서핑이나 영화용말고는 좀 불편할듯..

 

 

 

 

네 정상적인 pc 책상에서 거리 문제는 필연적으로 발생하는거 같습니다.

어떻게든 멀찌감치 떨어져서 해볼려고 대책을 강구하는 중입니다...

문제의 원인은 사용자가 직접 찾아야 합니다...

ssd 성능 테스트 ram 오류 테스트...

램 테스트해봤는데 문제가 없었고

하드도 배드섹터 검사했는데 문제가 없었네요..

 

 

 

 

성능 저하 온거 아닐까요?

 

 

 

저도 TLC 기반으로 된거 한 2년? 쓰니까 성능저하가 오는지??

 

 

 

 

 

OS는 못깔고 그냥 게임용 드라이브로 잡고 쓰고 있거든요...

흠 그런지도 모르겠어요.

안그러다가 포맷하고 그래픽카드 바니까 그러는거보니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