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실제 현실에서도 다양한 생각들이

제가 예민했던 모양인가봐요.. ㅜㅜ
글 말미에 제가 느끼기엔 이라고 덧붙일걸 그랬나봐요..
근데 진짜 님은 다르게 봤다는...
보디체크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는 그냥 사람말 잘 안듣는 스타일 같네요...


돈을 받았으면 책임감 있게 라고 하셨는데, 예능에서 돈을 지불한건 어디까지 일까요??


만약 누가 캐릭터라 그렇게 잡혔고 다 대본대로 한거라면 어쩌실건가요?
실제 현실에서도 받는 돈에 비례해 더 잘하는 사람 있고 아닌 사람 있는거지만 그런식의 접근은 좀 그렇다고 생각되네요..


다만 대본인지는 모르겠으나 '누구는 원래 이렇게 합니다' 라는 말이 많은 생각을 하게 하더군요..

사회생활 해보면 남녀차별이 정작들 스스로의 언행으로부터 시작되는 경우가 많죠..
남녀 차별을 없애려면 원래는 이렇게 남자는 이렇게 라는 말부터 없어져야죠..
실제 현실에서도 그런 생각들이 있기때문에 역시 저런 사람도 있구나 하고 넘길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