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기

가끔 집에서 요리해볼까! 생각해보지만..

제가 저번에 누구님의 게시물에 댓글 단 기억이 나는데 사람들이 요리하는 좋아한다니까요.

사람들이 훨씬 많은 판에서 인기 게시물이 되는걸 봐도...

거기는 누가 맨정신으로 버틸 수 있는 곳이 아니라고 들었습니다.

어여 헤어나오세요...

 

베이킹이라...전문적으로 베이킹을 배우면서 2~3년 즐기다가 안한지 7년 가량 넘어가네요...OTL.

 

ㅎㅎㅎ -_-;; 컴퓨터로는 판 메인 사진에;;; 제 마카롱 사진이 ㅎㄷㄷ;;;

이김에 카메라에도 취미를 들여보세요.

만들고 찍고 만들고 찍고...

 

 

 

 

PS. 님도 저랑 비슷한가 보네요. 머랭.... 어우...만드는건 간단한데 문제는 먹기가 꺼려지는...

근데 사실 베이킹 하면서 느낀건....

 

 

 

 

 

본인이 만들고는 완성되면 "와 맛있겠다!" 해야하는데 희안하게 입맛이 사라지더군요..;;

님은 그런거 없으신가요?

저도 정작 제가 만들면 -_-;; 만든 순간은 설거지하고 이것저것하고 나니!!

힘들어서 먹고 싶단 생각은 안들어요 ㅋㅋㅋ

 

 

 

 

하루 지나야 먹고 싶단 생각들더라구요 ㅋㅋ

아~ 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다들 그런거구나...!! ㅎㅎㅎ

아무튼 즐거운 대화였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그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