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하기

좀더 톡~쏘는 느낌이 강하다는!

둘이 같이먹어보고 비교하면 알겠는데,

대뜸주고 맞혀보라하면 잘모름;;

코카콜라가 좀 더 톡~쏘는 느낌이 강하더군요...

근데 맛 자체가 다르긴 해요..

근데 블라인드 테스트로 하면 헷갈릴거 같기도...

치킨이랑 먹을때 다름 코카가 더 맛잇음..

 

구분이 확실히 갑니다.. 예를 들자면 김빠진 콜라를 마시는 느낌이랄까요..???

 

 

 

 

 

저같은경우엔 펩시콜라는 코카콜라보다 달고 코카콜라는 펩시보다 탄산이 좀더 쌘거같이 느껴요..

저도 그럼...

 

 

 

 

 

저는 맛보다는 탄산 차이로 느끼네요.. 코카가 쏘는게 더 강렬한듯합니다....

확실한 방법은 김빼고 먹어보면 확실히 맛틀립니다... ㅋㅋㅋ

 

햄버거나 피자 이런거 먹을 땐 코카콜라가 탄산이 조금 더 쎄서 맛있습니다..

근데 그냥 코카콜라먹으면 목이 많이 따겁고... 펩시는 조금 더 부드럽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이 정도네요... ㅎㅎ

 

 

 

 

 

다른나라에서 파는 펩시, 콜라는 몰라도(각 나라마다 기호에 맞게 조금씩 바뀌니까..)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건 확실히 콜라가 좀더 탄산이 많고 펩시가 좀더 단맛이 강한걸로 알고 있어요..

갑자기 치맥하고 싶어지는 하루네요. 날씨도 우중충하기도 하니 있다가 퇴근하고 맥주나 한캔해야것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