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영상

막상막하일줄은 몰랐네요~

경기력은 참 좋았는데..골결정력 문제인가요..ㅠ.ㅠ

진짜 이정도로 막상막하일줄은 몰랐네요.

골결정력 빼고는 거의 완벽했던거 같아요..

용은 아닌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워낙 큰 부상을 당해서인지 부상당하고 폼이 확 떨어진것 같아요..

예전의 그 포스가 안나오더라구요..

2부리그에 너무 오래있기도 했고....

역주행을 너무 오래함... 그렇게 안해도 될텐데...

중앙에서 안받아줌..

 

이제 용은 예전모습이 없죠..

졌어도 재밌는 경기였네요-

 

 

 

져도 재미지면 욕안함- 적어도 저는-

못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나봐요? 으 아쉽다ㅋ

월드컵하고는 비교도 안되게 쫄깃했어요 ㅋ..

골결정력이고 뭐고 그정도 했으면 만족하긴 하는데 보전부터 그랬듯이 왜 우리나라 선수는 패스를 할 때 상대편이 가까이 붙어있는 곳을 자주보내는지 이해가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