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까만색 창 이게 뭘까요 -ㅅ- ?

저기 왼쪽에 보시면 까만색 창이 있는데 ...
부팅할때는 엄청 작게 나와있어요.


저건 제가 일부러 늘린거구요 ;;


저게 대체 뭔지 모르겠네요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

 

 

 

실행창에서 msconfig 하셔서 시작프로그램리스트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프로세스 검색하셔서 이상한거 없는지 보시구요 !!

 

정 안되면 시스템복원 하시고 그래도 안되면 포맷후 재설치네요 건투를 빕니다 ㅎㅎ

 

 

 

프로세스 목록 쭉 읽어보셔야 할 듯..ㅋ 이름, 설명 자세히 읽다보면 수상한 게 보일겁니다. 뭐 하나 종

 

료 해보시고 그때 검은창 꺼지면 그걸 오른쪽클릭으로 파일 경로 열고 지우던가 하세요 ㅋㅋ


스샷엔 작업표시줄에 안 나오는데 작업관리자 응용프로그램 탭에서 오른쪽 클릭으로 프로세스 바로 찾

 

을 수 있어요 응용프로그램에 만약 저 검은창이 보인다면 쉽게 찾아지겠죠 ..ㅋ

 

 

 

 

def